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컴백' 르세라핌, 거침없이 나가는 당찬 발걸음..'ANTIFRAGILE'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2집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늘(26일) 0시에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 쏘스뮤직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트레일러 ‘The Hydra’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르세라핌은 흔들림 없는 눈빛과 한층 단단해진 모습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앨범 트레일러는 스케이트보드, 자동차, 바이크 등 거침없는 질주를 상징하는 오브제가 보여지며 시작된다. 이어 힘껏 스케이트보드의 속력을 높이는 홍은채, 자동차를 타고 내달리는 김채원과 허윤진, 과감하게 바이크를 모는 사쿠라와 카즈하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멤버들은 배경 음악으로 깔린 중독성 강한 비트 위에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내레이션을 펼쳤고, “Do you think I’m fragile?(내가 부서지기 쉬울 것 같아?)/ 私の首を切ってみて(내 목을 잘라봐)/ 몇 번이고 나는 다시 살아나”라는 말로 어떤 시련이 와도 굴복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르세라핌은 ‘ANTIFRAGILE’이라고 적힌 컨테이너 트럭에 올라탄 뒤 어두운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항구에 도착한다. 순식간에 분위기가 반전되고 항구에서는 브랜드 패션쇼를 연상시키는 런웨이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펑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자신감 있는 표정과 워킹을 선보이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로 컴백하며, 오는 28일과 30일, 내달 2일 세 가지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대로 공개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