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BTS 진, 영화 시사회 비하인드 속 빛나는 비주얼

댓글 1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시사회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9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BANGTANTV)을 통해 진의 시사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앞서 배우 김남길의 초대로 영화 '비상선언' VIP 시사회와 배우 정우성의 초대로 영화 '헌트' VIP 시사회에 연이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은 앞머리를 내린 짧은 머리에 밝은 연노랑 가디건을 입고 환한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자신의 소소한 근황을 전하기도 하고, 6년 만에 하는 시사회 나들이에 수줍은 듯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자신을 초대한 배우 김남길을 만나자 반갑게 포옹하며 "형은 볼 때마다 멋있네요. 눈빛이 한층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그때 날카로워서 베이는 줄 알았거든요" 등 유쾌하고 센스 있는 말로 안부를 주고받았다.

또 배우 이상엽의 등장에 반가워하며 수다로 긴장했던 마음을 전하고 시사회를 위한 포즈를 연습하는 등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영상에서 진은 배우 정우성의 초대로 영화 '헌트' VIP 시사회에 깔끔한 블랙 의상의 댄디한 모습으로 등장, 빛나는 외모만큼 유창한 인터뷰를 선보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진은 종이에 '헌트 파이팅'이란 문구를 적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과 예상 질문을 만들어 인터뷰를 연습하는 등 지난 시사회와는 다른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진은 배우 대기실에 정우성을 찾아가 방탄밤(BANGTAN BOMB) 카메라에 직접 소개 하고 서로를 '진회장', '정회장'이라 부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진은 시사회를 끝낸 후 응원하러 와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10월 콘서트 소식과 현재 음악 작업 중이라고 언급,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시사회는 국내 팬뿐 아니라 일부 해외 팬들도 참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진은 영화를 띄운 완벽한 홍보요정으로 존재감을 나타냈다.

사진 = 방탄티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