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르세라핌, 컴백 트레일러 공개…'더 히드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르세라핌 '히드라' 트레일러.2022.09.26. (사진 = 쏘스뮤직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컴백 준비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있다.

26일 자정 소속사 쏘스 뮤직은 르세라핌의 2번째 미니 앨범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의 트레일러 '더 히드라(The Hydra)'를 공개했다.

스케이트보드, 자동차, 바이크 등을 타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영상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서 "Do you think I’m fragile?(내가 부서지기 쉬울 것 같아?)/ 私の首を切ってみて(내 목을 잘라봐)/ 몇 번이고 나는 다시 살아나"라는 내레이션이 울려 퍼지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르세라핌은 'ANTIFRAGILE'이라고 적힌 컨테이너 트럭에 올라탄 뒤 어두운 도심을 벗어나 항구에 도착한다. 컨테이너가 열리고 멤버들은 펑키한 의상을 입은 채로 런웨이를 펼친다.

이번 앨범 '안티프래자일'은 지난 5월 발매한 데뷔곡 '피어리스(FEARLESS)' 이후 5개월만에 내는 신보로, 시련을 마주하면 더욱 단단해지는 르세라핌의 내면의 이야기와 태도를 담아낸 앨범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내달 17일 2번째 미니앨범 '안티프래자일'로 컴백한다. 오는 28일과 30일, 10월 2일 3종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