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웨딩홀 방문한 손호영, 혼인서약서 연습 도중 눈물 글썽 "진짜 같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랑수업' 28일 방송

뉴스1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손호영이 웨딩홀에 방문해 '예비신랑 경험'을 해보며 가슴 뭉클한 시간을 보낸다.

28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4회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웨딩홀에 방문한 'god의 두 총각' 손호영, 데니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손호영과 데니안은 웨딩홀 상담실에서 대기하던 중 "남자 둘이서 온 건 역사상 처음일 것"이라며 민망해하면서도, "미리 알아두면 얼마나 좋아"라며 들뜬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웨딩 플래너와 마주한 두 사람은 결혼식 성수기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때 스튜디오에서 모태범은 "전 겨울 결혼식이 좋다"고 갑자기 본인 의견을 밝힌다. 그러자 신봉선은 "추울 텐데 (임)사랑이한테는 물어봤어?"라고 칼 같이 지적해, 웃음을 안긴다.

웨딩 상담 중 손호영은 "최근 (윤)계상이 형의 야외 결혼식이 너무 좋았다"며 평소 꿈꿔온 결혼식에 대해 고백한다. 반면 데니안은 "저는 소규모 결혼식이 좋다. 친한 사람이 많이 없다"고 말한다. 이와 관련, '일일 멘토'로 스튜디오에 출연한 정준하는 "저희 결혼식에는 하객이 1800명 정도 오셨다. 이동욱씨는 2층에서 봤다고 하더라"고 깨알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후 손호영과 데니안은 웨딩 플래너와 함께 야외 스폿과 결혼식장에도 가보는데, 여기서 손호영은 신랑 입장과 혼인 서약서 낭독까지 해본다. 그러던 중 손호영은 "어떡해, 진짜 같아"라며 눈물을 글썽여,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만든다. 손호영-데니안이 웨딩홀을 방문해 그토록 감격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28일 오후 9시20분 방송.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