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영웅, 비밀 잘 지켜줄 것 같은 스타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가수 임영웅이 비밀 잘 지켜줄 것 같은 입 무거워 보이는 스타 1위에 올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비밀 잘 지켜줄 것 같은 입 무거워 보이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진행, 26일 결과가 발표됐다.

총 투표수 1만1753표 중 3015(26%)표로 1위에 오른 임영웅은 사적인 구설수에 오른 적이 거의 없을 정도로 바르고 착실한 행실로 팬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지난 5월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이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 임영웅은 101일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연말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스타투데이

2위는 1063(10%)표로 배우 박보검이 차지했다. 부드럽고 다정한 모습과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보검은 업계로부터 배려 넘치고 착한 인성을 가진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평소부터 겸손하고 정직하게 살아가고 싶다고 밝힌 박보검은 최근 해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이후 예능 '청춘MT'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1028(9%)표로 배우 공유가 선정됐다. '부산행', '도깨비', '고요의 바다' 등 장르와 역할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가진 공유는 평소 사적인 부분을 잘 얘기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데뷔 22년 만에 SNS를 개설해 화제를 모은 공유는 이후 자신의 SNS를 통해 간간이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어 김연아 아이유 강동원이 뒤를 이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물고기뮤직, 디시인사이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