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배틀 트립’ 10월 15일 시즌2로 돌아온다…성시경→이미주 MC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 프로그램 '배틀 트립'이 시즌2로 돌아온다.

26일 KBS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 시즌2'(이하 '배틀 트립')가 오는 10월 15일 밤 10시 35분 첫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배틀 트립'은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스타들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드는 최적의 여행 코스까지 각각 다른 두 개의 여행기를 배틀 형식으로 풀어낸 대한민국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일경제

여행 프로그램 <배틀 트립>이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 KBS, 에스케이재원(성시경), SM C&C(이용진), 생각엔터테인먼트(허경환), 안테나(이미주)


지난 2016년 4월을 시작으로 2020년 4월까지 5년간 40여 개국 120여 도시의 특별한 풍경과 색다른 여행지, 숨겨진 맛집을 소개했다.

코로나19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새롭게 단장한 '배틀 트립' 시즌2에는 지난 시즌 MC 성시경을 비롯해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가 새 MC로 합류했다. 성시경과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와의 신선한 케미로 신뢰감과 재미를 동시에 불어넣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팬데믹으로 '배틀 트립'이 자리를 비운 지난 2년 6개월간 국내외 여행지의 풍경, 맛집, 액티비티, 숙소 등 다양한 정보가 새롭게 업데이트됐다"라며 "완벽하게 설계된 여행 코스 정보로 엔데믹 여행의 길잡이가 되어드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