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임주환, 팬 사인회서 재회…시청률 22.1%[TV핫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이 재회했다.

25일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2회에서는 시간이 흘러 김태주(이하나)와 이상준(임주환)이 연인 관계를 정리한 후 서로의 삶을 살아가다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시청률은 22.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일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먼저 동생 소림(김소은)의 상견례 장소를 박차고 나와 길을 걷던 태주는 버스 정류장에 붙어 있는 상준의 포스터를 보고는 분노에 찬 모습으로 포스터들을 찢었다.

소림은 자신의 상견례를 망친 언니 태주를 향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며 분노했고, 두 사람의 갈등을 아빠 김행복(송승환)과 남동생 김건우(이유진)가 나서 중재하기 시작했다. 이후 소림은 태주에게 "내가 대학 떨어진 게 누구 때문인데. 내가 좋은 대학 못 간 게 누구 때문인데. 너 때문이야. 너"라며 울분을 토했다.

바닷가에서 서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태성의 첫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차윤호(이태성)는 과거 병원에서 지쳐 보이는 태주의 모습을 본 뒤, 의학 코디네이터를 추천했고, 태주의 연락을 받은 윤호가 적극적으로 그녀를 도와 향후 이들 사이의 새로운 관계성을 짐작케 했다.

팬 사인회에서의 태주와 상준의 만남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나타난 태주는 마치 스토커와 같은 모습이었고 경호원들은 태주를 제압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상준은 태주를 알아본 뒤 반가워했지만 되려 태주에게 맞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보는 가운데 전기 충격기로 경호원을 쓰러트린 진짜 상준의 스토커가 나타났고, 상준에게 위협을 가하는 상황이 오게 되자 태주는 상준과 함께 도망치는 등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