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정주리"1년 전 이영자가'너 임신한 것 같다' 했는데 진짜였다" (돈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돈쭐내러 왔습니다2' 김희재, 정주리가 각각 1일 MC, 스페셜 먹요원으로 활약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 26회에서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한 국밥 맛집에서 '돈쭐(돈으로 혼쭐)' 작전을 펼치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먹보스' 이영자는 1일 MC로 트로트 가수 김희재를, 스페셜 먹요원으로 개그우먼 정주리를 소개한다.

먼저 김희재는 "쓴실장이 아니라 김실장으로 거듭나 보겠다. 이쓴이 형, 보고 있나?"라며 '먹보스'의 오른팔인 제이쓴의 자리를 위협해 흥미를 높인다.

그런가 하면, 네 아들의 어머니가 되어 돌아온 정주리는 "1년 전 이영자가 '너 임신한 것 같다'라고 해서 '그럴 일 절대 없다'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진짜 임신 중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이영자가 "넷째가 집안을 '돈쭐' 내줄 친구인가 보다"라고 덕담을 건네고, 정주리가 "넷째를 가졌을 때 84kg까지 쪘다가 최근 15kg를 감량해 배가 너무 고프다"라면서 남다른 먹방을 다짐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 의뢰인은 동생이 운영 중인 가게의 '돈쭐'을 요청하고, 이를 받아들인 먹피아 조직은 '120분 동안 70만원 매출'이라는 목표로 세운다.

정주리가 함께한 먹피아 조직이 과연 '돈쭐'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돈쭐내러 왔습니다2' 26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nyc@osen.co.kr

[사진] IHQ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