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합] '나는 솔로' 10기 영자, 영철에 실망... 현숙과 '삼각관계' 재점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솔로나라가 파란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0번지의 아수라장 로맨스가 그려졌다.

이날 현숙은 상철에 "25일 날 (미국에) 들어가야 하지 않냐.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보장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상철은 "언제 시간이 되냐"며 돌직구를 날렸다.

현숙이 "미국에서 만나면 색다를 것 같다. 미국에서 일하는 모습"이라고 하자, 상철은 "제가 사는 거나 저의 집이나 그걸 다 볼 수가 있다"고 말했다. 현숙은 "어쩌면 다른 지역에 가서 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숙은 "근데 자녀가 있는데 재혼한 아내가 모든 살림이 너무 서툴다. 밥을 차리는 것도 그렇고, 엄마가 될 과정들이 서툰 것도 괜찮냐"고 물었다. 이에 상철은 "이미 아이들에겐 엄마가 있고, 전처와도 사이가 좋다"며 "만날 분이 자녀가 있다면 어떠냐"고 되물었다. 현숙은 "자녀 없이 부모가 되어보지 않은 사람은 '안돼요'부터 시작하지 않을까. '안돼요'인 조건들을 깨고 싶다"고 말했다. 상철은 "오늘 랜덤 데이트가 너무 괜찮았다. 너무 좋았다. 원픽이 현숙님이었는데 200% 만족한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옥순과 랜덤데이트를 한 영호는 "거의 연예인이지 않냐. 근데 이제 거기까지인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예쁨은 아니지만 자랑은 해야지' 이런 느낌이다"고 말했다.

옥순은 "재밌었고, 영호 님은 누구랑 붙여놔도 대화를 잘 할 사람이다. 진짜 매력 만점이다. 귀엽고, 매력많고, 또 멋있다. 커플 된 거에 대해 만족스러웠다"며 "그러나 이성적인 호감은 없다. 안 섹시하다. 저 이거 진짜 중요하다. 섹시해야 하나라도 스킨십이라도 하고 싶지 이게 안 되면 (호감이 생기지 않는다)"고 전했다.

영자는 영식에 "오빠는 노선이 확실하지 않냐. 나는 웬만하면 정해진 사람하고는 만나고 싶지가 않은 거다. 쓸데없이 감정 소비하는 거 안 좋아해서 영식님만 아니면 되겠다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영식은 "말 그대로 장거리이고, 양육자끼리 만나서 넘어야 할 산이 많다"고 전했다.

영식은 영자에 "나는 옥순님을 가장 우선이라고 생각하고, 그분이 불안하지 않도록 하는 게 내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나는 그분하고 잘 만들어가고 싶다. 그리고 선택에 있어선 항상 옥순이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걷던 중 영식은 영자의 풀린 신발끈을 발견했고 묶어주려고 하자, 영자는 "내가 할 게"라며 1차 방어(?)에 성공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자는 "저는 선을 지키는 거다"며 영철에 대한 의리를 드러냈다.

광수는 순자와 삶의 중요한 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대화를 이어갔다. 광수는 "저축에 관한 질문에 '쓰다 남은 거 저금한다고 했다"고 밝혔다. 순자가 "욜로 스타일이냐"고 하자, 광수는 "제가 기본적으로 씀씀이가 크지 않다. 아끼는 스타일이 아닌데 계속 돈이 남는다. 얼마가 남는지가 그때그때 다르다"고 설명했다.

광수는 "순자님 편안하게 해서 맞기는 한데 처음부터 이성적인 끌림은 없었다. 근데 얘기를 하다 봄녀 생길 수도 있어서, 내일 만약 '남자가 데이트를 선택해라'하면 순자님을 선택할 거 같다"고 말했다.

순자는 "제가 드는 현실적인 고민은 이 사람이 나에게 완벽한 피앙새가 아니고, 여섯 명 중에 나랑 가장 맞는 사람인데. 나에게 확신을 주지 않는 상태에세 내가 이 사람에게 계속 호감을 표현해야 하나"라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슈퍼 데이트권이 걸린 이인 삼각 달리기가 펼쳐졌고, 영수-영숙이 1등을 차지했다. 두 번째 게임에서는 현숙-상철이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게임이 끝나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현숙은 정숙에 "상철님이랑 대화 나누는데 '직진하실 거예요?'물으니까 답이 없더라"고 말했다. 영숙은 "영수 님은 다 언니 얘기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현숙은 정숙에 "일단 상철님은 직접적으로 말하며 정숙님에 대한 진정성이 있는 거 같지 않았다"고 말했다. 영수의 진심을 들은 정숙은 "너무 놀란 얘기도 많이 들었고, 의외로 영수님이 따뜻한 것 같다. 상철님은 접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영수는 정숙과의 대화에서 적극 표현했다. 정숙이 "나랑 거리가 멀지 않냐"고 하자, 그는 "저녁에 전화해서 보고 싶다고 하면 난 갈 수 있다. 나는 좋아하는 사람 만나는데 피곤하다는 건 이해할 수 없다. 정말 나 진짜 100을 해줄 수 있다. 1만 해달라. 내가 바라는 건 1이다"고 말해 주위의 감탄을 자아냈다.

정숙은 "일단 가정적이고 날 좋아해주는 남자가 최고니까, 저는 연애 상대를 만나려고 여기 온 게 아니지 않냐. 결혼 상대를 원해서 나온 건데 영수님이 자꾸 결혼 상대로 다가오고 내가 어떻게 하든 귀엽게 봐주고 좋게 봐주니까 고마웠다. 설렌다. 제가 여자가 된 기분이다. 그전에는 오너, 엄마의 입장이었는데 '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여자구나'"라고 말했다.

옥순은 영자에 영철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고 넌지시 말을 꺼냈고, 그 말을 들은 영자는 "난 나한테 확신을 주는 게 중요하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을 알아보고 싶고"라며 영철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냈다.

또 "나한테 이미 신뢰가.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데 나는 그게 한번 깨지면 안 돌아온다. 이미 실망해버려서"라고 말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ENA PLAY,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