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육군부사관학교, 충용대상 148명 우수부사관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익산=뉴시스] 강명수 기자 =육군부사관학교가 ‘2022 충용대상 시상식’을 29일 갖고 148명의 부사관을 우수부사관으로 선정했다. 사진은 육군부사관학교 정정숙 학교장과 부사관학교 발전기금 정희성 이사장, 충용대상 시상자들의 모습이다. (사진 =육군부사관학교 제공) 2022.09.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익산=뉴시스] 강명수 기자 = 육군부사관학교가 ‘2022 충용대상 시상식’을 29일 갖고 148명의 부사관을 우수부사관으로 선정했다.

충용대상은 타의 모범이 되고 전투적 사고와 능력이 뛰어난 우수부사관을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대상자는 육군본부에서 선발해 부사관학교에서 시상하며 부사관학교 발전기금에서 후원하고 있다.

육군부사관학교는 이를 통해 군 전투력 발휘의 중추인 부사관의 명예와 위상을 높이고 있고 있다.

육군부사관학교는 충용대상이 도입된 지난 2010년 이후 1700여 명의 우수부사관을 선정해 시상했다.

충용대상에 선정된 이승영(1경비단 방공대) 원사는 “군 생활의 버팀목이 되어 준 가족과 전우들에게 수상의 영예를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성을 다해 복무하여 강하고 자랑스러운 육군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용대상 시상식을 후원하고 있는 부사관학교 발전기금은 우수부사관 획득을 위한 학술연구사업 지원, 부사관 발전세미나 개최 등 부사관 역량 강화와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miste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