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악에 바쳐' 이진리, 신생 기획사 DND엔터와 전속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배우 이진리가 신생 기획사 DND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29일 DND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연극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진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진리는 DN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영화 ‘악에 바쳐’의 여주인공 ‘홍단’으로 출연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영화 ‘악에 바쳐’는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은 남자 태홍과 처음부터 잃을 게 없는 여자 홍단이 나락의 끝에서 서로의 삶을 마주한 이야기를 그린 하드보일드 멜로 드라마. 2021년 미국 라스베가스 아시안 필름 어워즈 최우수 남자연기상 외에도 프랑스 BCIFF 각본상, 스웨덴 BIFF 각본상, 감독상, 작품상을 수상해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진리는 자신만의 슬픈 사연을 숨기고 있는 여주인공 ‘홍단’으로 분해 세상에 끝에 마주 선 연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리는 지난 2014년 뮤지컬 ‘시집가는 날’로 데뷔 후, 다수의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뮤지컬 ‘춘향전’, ‘게임회사 중창단’ 외에도 연극 ‘오 마이 갓’ , ‘Y : 미지수의 시간’, ‘데칼코마니’ 등 무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왔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고스트 닥터’에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극의 재미를 높였으며,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사회초년생’, ‘레디메이드’에서 다채로운 캐릭터 변신을 보여줬다. 특히, ‘사자’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진리는 ‘귀여운 남자’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이미지 변신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온 이진리가 영화 ‘악의 바쳐’에서 슬픔을 가지고 있는 ‘홍단’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진리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린 DND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공연 기획 및 제작, 경호 업체까지 함께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앞으로 매니지먼트 전문 인재 영입과 배우 영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새로운 도약을 알린 DND엔터테인먼트와 배우 이진리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진리가 출연하는 ‘악에 바쳐’는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DND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