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 싸이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에 월드스타 '싸이'가 뜬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를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전율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이중 싸이는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며 명불허전 '공연의 신'임을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의 “가볼까요” 한마디에 객석을 채운 군장병들은 '싸이'를 뜨겁게 연호했다. 이에 싸이는 “앞쪽이 일어나 계신데 공연이 시작되면 전부 다 일어나시는 게 어떨까요?”라며 모두가 일어날 수 밖에 없는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어 싸이는 땀을 쏟아내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현장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연예인'-'That That'-'예술이야'까지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인 싸이의 무대에 현장의 관객 반응도 여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우렁찬 국군장병들의 무반주 떼창이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에서 싸이의 입담과 전율과 흥분으로 가득찬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1일 오후 6시 1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