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트레저, 'HELLO' MV 티저 공개…강렬한 킬링 파트·에너제틱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트레저의 새 앨범 타이틀곡 'HELLO'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일 공개된 영상은 트레저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을 차례로 비춘다. 이들의 한층 성숙해진 모습은 물론 세련된 비주얼을 다채로운 구도로 펼쳐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펑크록 사운드가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그 위에 얹힌 'Where you've been all my life'라는 노랫말은 트레저의 긍정 에너지와 맞닿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hello hello hello'라는 가사와 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짙은 중독성을 예고한다.

YG 측은 "'HELLO'는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든든하고 유쾌한 메시지가 담겼다. 트레저 고유의 음악색으로 완성된 에너제틱 댄스곡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저는 10월 4일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를 발매한다. 멤버 다수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 앨범에는 'HELLO', 'VolKno', 'CLAP!', '고마워 (THANK YOU)', '묻어둔다 (HOLD IT IN)' 등이 수록됐다. 피지컬 음반은 'DARARI' ROCK REMIX 버전을 더해 총 6트랙이다.

컴백에 이어 트레저는 11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콘서트를 개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11월 26일부터는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 데뷔 후 처음 일본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K팝 아티스트로서 최대 규모인 21만 명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