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호중,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와 '특별 인연'…"놀라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중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 사진=알레한드로 비질란테 공식 SNS 채널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과 팝 아티스트 작가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의 만남이 성사됐다.

지난 30일 알레한드로 비질란테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이하 '별의 노래') 방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알레한드로 비질란테가 어린 시절 김호중 동상과 함께 하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그린 김호중 그림을 감상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알레한드로 비질란테는 "오늘 김호중 '별의 노래'에 다녀왔다. 그가 살아온 인생과 세계 유명인들과 함께한 순간들을 아트로 통해 접하고 이해하게 됐다"며 "김호중과 그 팀은 정말 놀랍고 대단하다. 저 역시 그 팀의 일원으로 이번 아트쇼에 참가하게 돼 영광"이라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 일정은 오늘이 끝이 아니다. 내일 더욱 특별한 공연을 보러 가기 때문. 특별한 순간은 계속해서 올 것"이라며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공식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콘서트 방문도 예고했다.

지난해 김호중은 자신을 팝 아트로 표현해 준 알레한드로 비질란테를 향해 "저를 표현해 주시는 작품 감사히 잘 보고 있다. 언젠가 작가님의 그림을 실제로 볼 수 있게 되는 그날을 기다리겠다"고 고마움을 전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2일까지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를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