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LG, 국민체육진흥공단과 'WIN-WIN' 브랜드데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LG 트윈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LG 트윈스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의 날을 기념하여 스포츠를 활용한 ESG 경영 공동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9월 3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NC와의 홈경기에 앞서 체결되었으며, LG트윈스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 활동과 연계한 지속 가능한 ESG 캠페인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협력하고,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Let’s G속가능 100 to 10"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WIN-WIN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부대행사로는 국민체력100 체력인증 체험 부스 운영, 캐릭터 사진 촬영 인증 이벤트, 스포츠-ESG 실천 인증 이벤트(모바일 티켓, 대중교통 이용, 다회용 용기 사용), 새활용 굿즈 배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LG 트윈스와 공단은 스포츠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위해 송파구 관내 3개 복지시설의 아동·청소년 70명을 초청하여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LG 스포츠 김인석 대표이사는 "LG 트윈스는 ESG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사업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프로스포츠 구단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며, "이를 위해 든든한 협약 관계를 맺게 된 공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LG트윈스도 ESG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단 조현재 이사장은 "스포츠와 연계한 ESG 실천 활동을 위해 노력해주신 LG트윈스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스포츠와 ESG를 결합하여 민간 기업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국민들의 체력증진 및 체력관리를 돕는 국민체력100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