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홍진경,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휴식기 돌입 "곧 돌아오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홍진경 유튜브 휴식기 / 사진=유튜브채널 공부왕찐천재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유튜브채널 휴식기를 가진다.

지난달 30일 유튜브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감사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천재 홍진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홍진경은 함께 출연했던 남창희, 그리(김동현)과 함께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는 등 채널 방학식을 가졌다.

그간 '공부왕찐천재'를 사랑해줬던 이들의 영상도 공개되자 홍진경은 고마웠던 순간들을 떠올렸다.

홍진경은 "만재님(구독자 애칭) 정말 너무나 정다운 이름인 것 같다. 제가 길을 지나다닐 때, 해외에 있을 때조차 저한테 오셔서 만재라고 인사해주시던 분들 너무나 큰 힘이 됐고 느껴보지 못했던 사랑받는다는 느낌 받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잠깐 방학을 하지만 공부를 놓지 않으려고 한다. 여러분들도 계속 복습하고 계시라. 제가 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곧 돌아오겠다.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앞서 홍진경은 절친하던 故최진실의 자녀 최환희(래퍼 지플랫), 최준희가 출연한 '공부왕찐천재' 콘텐츠를 게재했다. 하지만 과거 최준희가 학교폭력 논란이 일었던 바, 교육용 콘텐츠 출연자로 부적절하단 비판이 쏟아졌다.

이에 '공부왕찐천재' 측은 해당 영상 삭제 후 사과문을 게재했다. 더불어 예정된 콘텐츠와 광고 건을 마무리한 뒤 휴식기를 갖겠다고 밝힌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