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PCS7] 2일차도 이어진 한국 팀의 '치킨' 사냥...광동프릭스 7매치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광동프릭스


광동프릭스가 PCS7 2일차 7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일 '펍지콘티넨탈 시리즈 시즌7(이하 PCS7)' 2일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PCS7은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아메리카, 유럽 등 총 4개 권역에서 권역별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다.

한국은 ▲광동프릭스 ▲다나와 이스포츠 ▲담원기아 ▲젠지 ▲기블리 이스포츠 ▲배고파 등 6개 팀이 이름을 올렸고 중국은 ▲뉴해피 ▲티엔바 이스포츠 ▲17게이밍 ▲포앵그리맨 ▲페트리코 로드 ▲인펜트리 ▲게임스 포레버 영 ▲티엔루 등 8개 팀, 대만과 일본은 ▲글로벌 이스포츠 엑셋 ▲도너츠 유에스지가 각각 참가했다.

아시아투데이

7매치 자기장은 미라마 라드리예라로 형성됐다. 경기 초반 작은 공장에서 17게이밍과 다나와 이스포츠가 힘싸움을 벌였다. 다나와는 '서울'을 앞세워 17게이밍을 제압했지만, 킬로그를 확인한 뉴해피의 접근은 막지 못해 탈락했다.

4페이즈 자기장 동쪽에서는 담원기아와 티엔바가 맞붙었다. 티엔바 '춰이치이', '린쑤'의 활약으로 담원기아 '폭시'와 '언더'가 기절한 상황에서 '로키'가 홀로 3명을 처치하는 슈퍼플레이로 교전 승리를 거뒀다.

페트리코 로드는 자기장 북쪽에서 젠지의 차단선에 걸렸고 도너츠 유에스지는 젠지를 정리했다.

홀로 남은 담원기아 '로키'는 배고파 '디지구팔'을 정리했지만 '투하트'에게 제압됐다.

아시아투데이

TOP4는 광동프릭스, 뉴해피, 글로벌 이스포츠 엑셋, 배고파가 생존했다.

글로벌 이스포츠 엑셋은 배고파가 위치한 자리에 접근하는 과정에서 각이 열리며 탈락했고 이어 배고파도 정리됐다.

자기장 주도권을 잡은 광동프릭스는 뉴해피를 압박했고 뉴해피 '난난'은 자폭을 택했다. 광동프릭스는 이번 매치에서 7킬 치킨을 챙겼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