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배우는 캠핑짱' 누아르 사장 3인방, 로맨틱 프러포즈 도우미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캠핑장 손님들이 총출동한 프러포즈가 공개된다.

오는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ENA 예능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여섯 번째 캠핑장 영업을 맞이한 세 사장님이 막무가내 장작 패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로맨틱한 프러포즈 도우미가 될 것을 예고, 흥미를 끌어당기고 있다.

먼저 지난 캠핑장 영업 때 모두를 애를 먹였던 장작 판매 서비스가 다시 개시된다. 박성웅은 앞서 범접불가의 장작 패기 실력을 보여주며 패기 마니아(?)로 거듭났던 바. 이번에는 장작 하나를 두고 “내가 너 하나는 깨부순다”라며 부상 투혼까지 발휘한다고 해 그의 승부욕을 건드리는 장작 패기 시간이 궁금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장작과의 사투를 벌이는 맏형 박성웅을 위해 막내 홍종현이 출동, “어떤 자식이 형 손을 그렇게 만들었어”라며 복수에 나선다. 신승환까지 합세해 막무가내 장작 쪼개기에 돌입한 두 동생은 이내 자신들의 실력에 심취하며 자화자찬을 이어갔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캠핑장에는 예비 신부를 향한 예비 신랑의 프러포즈가 펼쳐질 예정이다. 성공적인 이벤트를 위해 사장님들도 프러포즈 도우미로 변신하는 한편, 캠핑장의 다른 손님들 또한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을 보낸다고 해 그 특별한 이벤트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박성웅이 “나 갱년기인가 봐”라며 뜬금없는 고백을 하는데. '웅보스’가 스스로 갱년기(?) 자가진단을 내리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과연 예비 신랑의 프러포즈는 계획대로 마무리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EN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