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EPL 리뷰] '드디어 시즌 첫 승' 레스터, 노팅엄 4-0 격파...메디슨 멀티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인섭 기자= 레스터 시티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레스터는 4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레스터에 위치한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에 4-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스터는 올 시즌 첫 승을 신고하며 1승 1무 6패(승점 4)로 리그 19위에, 노팅엄은 1승 1무 6패(승점 4)로 리그 최하위에 위치하게 됐다.

레스터는 4-1-4-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바디, 메디슨, 틸레만스, 듀스버리-홀, 반스, 은디디, 카스타뉴, 에반스, 파스, 저스틴, 워드가 선발로 출전했다.

노팅엄은 4-2-3-1 포메이션으로 맞섰다. 아위니이, 린가드, 깁스-화이트, 존슨, 오브라이언, 쿠아테, 로디, 맥케나, 쿡, 윌리엄스, 헨더슨이 나섰다.

레스터가 전반 초반 밀어붙였다. 전반 12분 듀스버리 홀 강력한 왼발 슈팅을 때렸지만 골문으로 향하지 못했다. 전반 15분 바디가 뒷공간 돌파 이후 때린 슈팅은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다. 노팅엄도 반격했다. 전반 22분 역습을 살린 모건 깁스 화이트가 내준 킬러 패스를 아워이니가 받은 뒤, 곧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골포스트에 맞고 벗어났다.

레스터가 먼저 리드를 잡았다. 전반 25분 린가드가 걷어낸 공이 메디슨의 발 아래 떨어졌다. 메디슨이 곧바로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때려 선제골을 터트렸다. 레스터가 곧바로 추가골을 터트렸다. 전반 27분 바디의 패스를 받은 반스가 오른발 감아 차기로 골망을 흔들었다.

레스터가 골잔치를 벌였다. 전반 35분 메디슨이 얻어낸 프리킥을 그대로 차 넣으며 3-0의 스코어를 만들었다. 결국 전반은 3-0으로 레스터가 앞선 채 마무리됐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노팅엄이 선수 교체를 단행했다. 오리에와 예이츠, 프로일러 3명을 투입했다. 노팅엄이 만회골 기회를 놓쳤다. 아위이니가 골키퍼와 일대일 찬스를 맞았지만, 선방에 막혔다. 흐른 공을 존슨이 잡았지만 터치가 길면서 기회를 놓쳤다.

레스터도 변화를 줬다. 후반 17분 바디를 빼고 다카를 넣었다. 레스터가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후반 28분 메디슨이 내준 패스를 다카가 뒷꿈치로 밀어 넣었다. 레스터가 굳히기에 나섰다 .후반 40분 메디슨을 빼고 올브라이턴을 넣었다. 결국 경기는 레스터가 4-0으로 승리하며 마무리됐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결과]

레스터 시티(4) : 메디슨(전반 25분, 전반 35분), 반스(전반 27분), 다카(후반 28분)

노팅엄 포레스트(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