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나는 솔로’ 무너진 영자-영철 관계…현숙, 드디어 영철과 1대1 데이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SBS PLUS 방송 화면 캡쳐



현숙이 슈퍼데이트권을 영철에게 썼다.

5일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0기 돌싱특집이 전파를 탔다.

영자는 “정숙 언니한테 오빠가 뭐 다른 사람을 알아보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다시 한번 제대로 듣고 싶어서”라며 영철을 불러냈다. 영철은 계속 “얘기를 해보고 싶다는 것”이라고 해명하며 “얘기를 하겠다는 건 좀 더 확실하게 하겠다는 거니까”라며 다른 상대에게 영자에 대한 마음의 확실하게 하겠다는 뜻인지 확실히 다른 상대를 알아보고 싶다는 뜻인지 알 수 없는 대답을 해 더욱 영자를 답답하게 했다.

영자는 “아니 본인이 뭐 누구를 알아가는 건 상관 없어. 근데 나는 우리가 서로 확신을 줬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쌩뚱 맞은 소리가 들리니까”라는 영자의 말에 영철은 “영자 님보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못 어울렸다고 생각을 해서 소외 느낌도 받았어 사실은. 그 사람도 알고 내 생각도 알리고 내 마음에 대해서도 좀 더 알리고 영자한테 커가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계속되는 애매모호한 답에 영자는 “그냥 저를 신경 쓰지 마시고 알아가고 싶으면 그냥 알아가고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하시고. 저를 그냥 신경쓰지 말고 하시면 될 것 같다. 저 때문에 누구랑 못 친해졌다. 나 때문에 소외감이 든다 이런 말 말고, 제가 이래라 저래라 할 건 아닌 것 같고”라고 대화를 마쳤다.

이후 영철은 “이인삼각 달리기에서 영자 님이 영식 님과 포옹을 하는 걸 보고 심장이 철렁했다”고 자신도 영자와의 다른 점에 놀랐다고 말하며 “내가 굳이 이거에 대해 핑계 대고 싶진 않다. 솔로로 나가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영철로부터 무너진 영자와의 관계에 들은 현숙은 자신와 데이트를 할 의향이 있는지를 물었다. 2시간 여의 대화 속에서 중언부언하며 확실한 대답을 하지 않던 영철은 “데이트 한번 써주세요”라고 드디어 데이트를 확정지었다.

그러나 현숙은 “영철님 화법이 진짜 빙빙 돌려서 얘기한다. 집중을 진짜 해야 한다”며 “내가 지금은 듣지만 이게 될까?”라고 걱정에 빠졌다. “’데이트권 써주세요’ 이 얘기를 듣기까지 두 시간이 걸렸다. 갑자기 쓰고 나니까 무섭더라 대화의 방식도. 우리는 고속도로를 달리잖아? 와 충청도 대박이다 이게 개선이 될까?”라고 우려했지만 “겪어봐야 알 수 있다”며 “실패가 낫지 후회는 안 된다”고 희망을 주는 말에 마음을 가다듬었다.

현숙은 이런 고민을 다음 날 바로 솔직하게 영철에게 말했다. “나는 좀 거침없는 스타일이라면 영철님은 돌려 말해”라며 조근조근 설명하는 현숙의 말에 영철은 자신의 화법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했다. 영철의 반응을 끌어내는 현숙의 기술에 MC들 모두 “빠져든다”며 감탄했지만 이내 상철의 말에 눈물을 보이는 현숙의 모습과 영식을 울린 영숙의 모습이 예고돼 놀라움을 안겼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