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슈룹' 김혜수-김해숙, 중전 vs 대비 팽팽한 신경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슈룹'이 긴장과 전율이 담긴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측은 궁중에 불어닥칠 거센 풍파의 서막을 알리는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룹'은 앞서 티저 영상에서 자식을 위한 화령(김혜수)의 희생적인 사랑과 그로 인해 '조선에서 가장 발이 빠른 사람'이라 불리게 된 활력 넘치는 일상을 소개한 바 있다. 특히 저마다 비책을 마련해 둘 정도로 치열한 왕실 교육 경쟁과 그 속에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화령의 모습은 궁중 사모들이 이토록 자식 교육에 열과 성을 다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주목하게 했다.

이런 상황 속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그간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 왕세자 자리를 둘러싼 여러 암투와 냉혹한 궁중 세계를 조명하고 있다. "중전의 소생(所生) 중에는 그 자리에 앉힐 재목(材木)이 없다?"라며 다소 무정한 말을 내뱉는 대비(김해숙)와 "이 위기를 넘기지 못하면"이라며 슬픔을 토해내는 중전 화령의 눈물이 안쓰러움과 동시에 의구심을 자아낸다.

언제 어떤 일이 몰아칠지 모르는 풍파를 막기 위해 걸음을 재촉하는 화령의 애처로운 모습이 펼쳐지고, 피 묻은 손과 옷깃이 포착된다. "나 아니면 누가 내 새끼를 지키겠어"라며 눈물을 떨구는 화령에게선 형언할 수 없는 아픔과 강인함이 전해져 중전 화령의 슈룹이 더욱 기다려진다.

'슈룹'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