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찬또배기’ 이찬원, 괴산 2022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2022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을 위해 충북 괴산을 찾는다.

지난 10월 7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괴산종합운동장에서는 한우인들이 모인 가운데 '한우 수급조절 및 방역결의대회'가 열린다.

이 행사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다.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충청북도, 괴산군이 후원한다.

올해는 “우리! 함께! 다시!”라는 슬로건 아래, 오후 1시부터 한우 수급조절 및 방역 결의 대회가 진행되며, 부대행사로 기자재 전시, 캠페인 전시 한우 사진전, 한우 체험, 한우 농가 교류마당 등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결의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은가은, 임수정, 비스타, 천무응원단 등이 마련하는 성대한 축하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안정된 한우산업을 위한 뜻깊은 무대에는 '찬또배기' 이찬원도 출격한다.

이찬원은 '편스토랑'을 통해 안동의 갈비골목을 찾아 마늘 갈비 먹방을 선보이며 안동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한 바 있다. 더불어 한식 세계화를 모토로 6주 동안 진행된 경제토론 '식자회담'의 MC로서, 한식의 대표주자인 한우를 세계에 알릴 해법을 식자단과 함께 고민하기도 했다.

이에 한우를 사랑하고 농가의 마음을 공감하는 이찬원이 괴산을 찾아 한우인들을 대상으로 어떤 멋진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은 오후 4시 30분에 시작하며, 일반 관람객을 위한 입장은 4시부터 이뤄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Chan's-2022 한우인 전국대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