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 오늘(6일) '사랑하기 좋은 날' 생방송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의 주역 염정아가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한다.

'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가 예능부터 유튜브, 화보, 라디오 등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생방송 라디오 단독 출연에 나선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을 맡아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하는 극강의 연기력으로 베테랑 배우의 진가를 발휘한 염정아가 6일 오후 7시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출연한다.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염정아는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뮤지컬 영화에 출연한 소감부터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를 위한 치열한 연습 과정과 촬영 현장 에피소드는 물론, 현실반영 100% K-부부로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한 류승룡과의 케미 등 '인생은 아름다워'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코너를 통해 유쾌하고 진솔한 입담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