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더보이즈, T1 테마곡 '라스트 맨 스탠딩' MV 선공개..선우 작사·작곡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최정상급 e스포츠팀 T1의 2022년 월즈 테마곡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와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 측은 7일 정오,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T1의 리그오브레전드(LoL) 2022 월즈 테마곡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선공개한다.

더보이즈가 출격한 T1의 2022 월즈 테마곡 '라스트 맨 스탠딩'은 2021년 테마곡이었던 ‘Runner’를 작업한 레이든(Raiden)이 총괄 프로듀서로 나선다. 록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업템포 곡으로, 월즈 2022에 진출한 T1 선수들의 비장한 염원과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승리를 위한 여정에 나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응원가 ‘라스트 맨 스탠딩’은 멤버 선우가 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더보이즈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어우러지며 완벽한 시너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오늘(7일) 정오, 선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는 '빛을 잃어버린 도시를 구한다'는 특별한 스토리텔링을 담아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더보이즈가 참여한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 2022년 월즈 테마곡 ‘Last Man Standing’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