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정직한 후보2’ 라미란, 황금 연휴에도 열일한다..극장가 장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더 세고 더 강력한 웃음과 함께 돌아온 ‘정직한 후보2’(장유정 감독)가 함께 보면 더욱 유쾌한 가족 영화로서, 다가오는 황금 연휴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2’가 함께 보면 더 즐거운 가족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토리라인, 불편한 요소가 없이 빵빵 터지는 유쾌한 웃음은 ‘정직한 후보2’를 본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추천 포인트.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봐야하는 필람 무비로 자발적인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족 단위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동안 ‘정직한 후보2’가 가족 영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8일 부터 10일까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황금 연휴 극장 나들이객을 위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미 가족과 함께 ‘정직한 후보2’를 관람한 관객들은 추천 세례를 쏟아내고 있어, 무대인사가 진행되는 황금연휴 동안 ‘정직한 후보2’가 가족 관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다 같이 보면 2배 더 즐거운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NEW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