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최희, 2년 만에 둘째 임신…안면마비·대상포진 딛고 전한 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최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희는 6일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게재하며 “조금 쑥스럽지만 또 한 명의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 이제 안정기가 되어 글을 쓰게 됐다”고 알렸다.

그는 “둘째 고민이 정말 많았는데, 최근 건강상 이슈도 있었고 또 제가 두 아이에게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지 고민도 했다”며 “아이는 정말 축복이라는 걸 복이를 키우며 조금씩 배우고 있고 이 세상에 형제가 있다는 것이 참으로 든든한 일이라는 걸, 복이에게도 둘째에게도 알게 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솔직히 저는 첫째 때 임신, 출산, 육아 과정이 항상 밝고 즐거운 것만은 아니었다”며 “우울해지기도 하고 무기력해지기도 하고, 무언가 나를 잃는 느낌이 속상하기도 했다. 다른 임신한 분들 보면 너무 즐겁고 행복한 것 같은데 나는 이 과정을 즐기지 못한 것 같아 아이한테도 미안하고 괜히 나 스스로가 싫어 서러웠다”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저 내년이면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며 “그만큼 인생의 책임감도 더 가지고 살아야겠다. 더 강하고 씩씩한 제가 될 수 있는 또 한 번의 소중한 시간이라 여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희는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 2013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2020년 4월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과 방송 등을 통해 근황을 활발히 전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대상포진 후유증으로 안면마비 증상을 겪으면서 방송을 일시 중단하기도 했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