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보라네트워크, 합작 P2E 프로젝트 '보라배틀' 온보딩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보라(BORA)의 거버넌스 카운슬(이하 GC)인 넵튠-모비릭스-메타보라가 개발 중인 PvP 배틀 기반 멀티 게임 플랫폼 '보라배틀(BORABATTLE)'이 BORA에 온보딩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보라배틀'은 퍼즐, 카드, 보드, 레이싱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오락실 형태의 게임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재화 '젬(GEM)'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게임에서 얻은 상금을 보라 포탈(BORA PORTAL)에서 토큰과 교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보라배틀'은 BORA의 GC들이 합작해 선보이는 최초의 프로젝트다. 각 사는 이번 온보딩을 시작으로 기존의 블록체인 플랫폼 단순 운영을 넘어 콘텐츠 생산에 직접 참여하며 BORA 생태계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제작에는 넵튠과 모비릭스, 메타보라 3사 모두가 참여한다. 이에 더해 넵튠은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고, 메타보라는 블록체인 기술 인프라를 지원해 각 사의 강점과 노하우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수많은 전세계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모비릭스는 콘텐츠 공급 외에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한다.

'보라배틀'은 연내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BORA 공식 디스코드 내에 '보라배틀'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