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구준엽, ♥서희원과 불륜 '가짜뉴스'에 분노..증거 낱낱이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구준엽 서희원



구준엽이 서희원과의 불륜을 주장하는 가짜뉴스에 분노하며 증거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구준엽은 자신의 채널에 "Stop Fake News(가짜뉴스 멈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구준엽이 2018년 12월 대만에서 공연했던 당시의 근황들이 담겨 있다. 그는 비행기 탑승 셀카부터 대만 클럽 공연, 현지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찍은 인증샷까지 타임라인을 전부 공개했다. 서희원과 만남을 가진 적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한 것.

헤럴드경제

구준엽



앞서 서희원의 전 시모 장란은 서희원이 중국에서 이혼 절차가 다 마무리 되지 않은 상황에서 구준엽과 결혼했다며 불륜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또한 중국 일부 네티즌들은 구준엽이 2018년 대만에 방문했을 당시 올린 글을 삭제했다고 주장. 이 내용이 기사화 되며 '가짜뉴스'가 진짜처럼 퍼져 논란이 됐다.

한편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여자 주인공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배우다. 지난 2011년 중국 재벌2세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 1남1녀를 뒀지만 지난해 11월 합의 이혼했다.

이후 서희원은 20년 전 헤어졌던 연인 구준엽과 재회해 대만에서 신혼 생활 중이며, 최근 왕소비를 상대로 타이베이 지방 법원에 생활비 지금 강제집행을 신청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