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월드컵] 사우디의 기적 계속될까…폴란드-사우디 선발 라인업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알 라얀(카타르), 월드컵특별취재팀 이성필 기자] 사우디아라비아가 또 한 번 이변을 노린다.

사우디아라비아는 26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 라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폴란드와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C조 2차전을 치른다.

사우디는 이번 대회 이변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전력의 약세를 뒤집고 우승 후보로 꼽히는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뒀다. 리오넬 메시에게 페널티킥으로 선제 실점했지만 후반전 2골을 몰아치며 승부를 뒤집었다.

1차전 승리로 16강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승점 3점으로 조1위에 올라 있는 사우디아라비아는 폴란드마저 꺾는다면 일찌감치 16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살렘 알다우사리, 살레 알셰흐리, 피라스 알부라이칸, 모하메드 칸노, 압둘엘랄 알마키, 사미 알나제이, 모하메드 알브라크, 알리 압불라이히, 압둘라 알아마리, 사우드 압둘하미드가 라인업에 먼저 이름을 올렸고 모하메드 알오와이스가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폴란드는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와 함께 아르카디우스 밀리크, 피오트르 지엘린스키, 프셰미스와프 프란코프스키, 그제고시 크리호비아크, 크리스티안 비엘릭, 매티 캐시, 야쿠프 키비오, 카밀 글리크, 바르토시 베레신스키가 나서고 보이치에흐 슈체스니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