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월드컵]'종아리 근육 통증' 김민재 또 훈련 불참…가나전 출전 어렵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도하(카타르), 월드컵 특별취재팀 이성필 기자] 벤투호 장벽 김민재(나폴리)가 이틀 연속 팀 훈련에 나서지 않았다.

축구대표팀은 26일 오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알 에글라 훈련장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가나전 대비 훈련을 이어갔다.

우루과이와 0-0으로 비기며 승점 1점을 얻은 벤투호지만, 내상도 있었다. 중앙 수비수 김민재가 어제(25일) 회복 훈련에 등장하지 않았다. 대표팀 관계자는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피로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전한 바 있다.

김민재는 지난 18일 우루과이전 후반 다르윈 누녜스(리버풀)를 막으려 오른쪽 측면으로 압박하다 다리를 잡고 쓰러졌다.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근육을 조금 다친 것으로 보였다. 김민재도 "축구를 시작하고 근육 부상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훈련에도 김민재는 등장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010 남아공 월드컵 이후 12년 만에 원정 월드컵 16강 진출을 노리는 대표팀 입장에서는 적신호가 켜진 셈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치료를 받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대표팀 관계자는 "김민재는 숙소에서 개인 훈련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근육 부상은 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점에서 경기가 이틀 남은 시점에 김민재가 과연 출전 가능한지에 물음표가 붙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