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아진 고용승계 필요…이성민과 담판 지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방송화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송중기의 아진자동차 인수 계획에 위기가 생긴 가운데, 집착하는 이유를 밝혔다.

26일 방송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진도준(송중기)이 아진자동차 인수를 위해 진양철(이성민)을 만나러 가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도준은 진양철과 만났다. 진양철은 진도준에게 오세현(박혁권)과 만나고 있냐고 물었고, 진도준은 "투자에 대한 견해가 달라서 헤어졌다"고 답했다.

이어 진양철은 "아진자동차 투자한다는 거 들었냐"고 물으면서 "도준이 네가 보고 배울 게 없는 위인이다"라며 아진자동차를 인수한 오세현이 고용승계를 한다는 것을 언급했다.

이에 진도준이 "고용승계는 왜 안 되는 거냐, 정도 경영이 그런 건 줄 알았다"고 대꾸하자, 진양철은 "머슴을 키워서 등 따숩게 하면 지가 주인인 줄 안다"라며 "정리해고 별 거 아니다, 정도 경영이라고 했나, 내한테는 돈이 정도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현성일보는 미라클의 아진자동차 인수를 두고 신문 1면에 '국부유출이 의심된다'라며 기사를 실었다. 이를 본 진양철은 "기사가 이래야 한다, 민족지 아니냐"라며 "현성일보가 이렇게 열심히 일한다, 우리 이제 한 식구다"라고 했다.

이 가운데 모현민(박지현)을 통해 뒤늦게 이 소식을 접한 진도준은 오세현에게로 뛰어갔다. 진도준은 다시 인수 계획을 짜자고 했고, 오세현은 이유를 물었다. 이에 진도준은 "순양은 고용승계를 반대하니까, 순양은 모두 해고할 거니까"라고 답했고, 오세현은 "그랬으면 애초에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에 진도준은 "제가 직접 진양철 할아버지를 만나서 담판을 지을 수밖에"라며 "순양은 돈이 필요하고, 나는 고용승계가 필요하니까, 더이상 방법이 없지 않나"라고 분노했다. 오세현은 "그런 부질 없는 것에 큰 돈을 거는 이유가 뭐냐"고 되물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