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케아코리아, B2B 멤버십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케아 코리아, 소규모 비즈니스 대상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론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코리아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는 사무실, 레스토랑·카페, 숙박 업소 등 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케아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퍼니싱 솔루션을 선보이는 기업간 거래(B2B) 서비스 '이케아 포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비즈니스 공간을 낮은 가격으로 꾸밀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이너 상담 서비스를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품 조합부터 마감재까지 공간 전반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을 위한 제품 특별가, 평일 매장 이용 시 무료 커피도 제공된다.

이케아코리아 관계자는 ”맞춤형 비즈니스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고객들을 돕기 위해 특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케아의 홈퍼니싱 전문성과 비즈니스 솔루션을 통해 소규모 비즈니스의 더 좋은 생활과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