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기태, '싱어게인2' 우승 후 첫 신곡 발표…12월 4일 '계절을 돌고 돌아'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기태가 '싱어게인2' 우승 후 첫 신곡을 다음달 4일 발표한다.

지난 27일 M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기태의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와 1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폰트로 쓰인 신곡 제목과 음반 출시 정보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발매 정보와 함께 모노톤으로 어딘가를 향해 거니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의 모습이 아스라이 그려져 새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 1분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빈티지한 공간에서 신곡 ‘계절을 돌고 돌아’를 열창하고 있는 김기태의 모습이 담겼다. 웅장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노랫말, 절제된 듯한 김기태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김기태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2’ 우승 이후 첫 음반으로 음악팬들을 찾게 됐다. 김기태는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감성 허스키 보이스와 한 음 한 음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현력,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가슴을 울리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싱어게인2’의 감동을 잇는 독창적인 무대와 폭발적인 보컬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드러낸 김기태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잠잵을 터뜨리며 주목을 이끌었다. 김기태는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서 서은광과 5연승을 기록했고, 지난 26일 방송된 패티김 편에서 1부 우승을 차지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유명 가수’로 우뚝 선 김기태는 이번 음반을 통해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그리는 독보적인 감성과 희망의 메시지로 뭉클한 감동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기태의 새 디지털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는 오는 12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