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온라인 한정판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온라인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12월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일 진행한다.

이에 더해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에서도 12월1일 오전 10시부터 100대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가격은 225만5000원이다.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색상을 채택했고, 제품의 실제와 동일한 형태의 내부 회로 형상을 후면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거친 붓으로 표현된 ΄페인트 브러시(Paint Brush)΄와 엑스레이 스캔을 통해 제품 내부를 보는 듯한 ΄반전(Inverted)΄ 테마로 UX 디자인을 구현했다.

하얀 캔버스에 회색 페인트를 칠한 듯한 ‘비앙케토 (Bianchetto)’ 기법이 적용된 가죽 케이스와 메종 마르지엘라의 액세서리를 상징하는 숫자 11이 링 홀더에 각인된 실리콘 넘버링 케이스가 제공된다.

한편, 갤럭시 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11월25일부터 12월2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 홍대본점, 강남본점, 대치본점 4개 매장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더현대 서울 메종 마르지엘라 매장 등에 전시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