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사기캐' 차은우, 못 하는게 뭐야..직접 찍은 '사진전' 개최 "따뜻한 기부"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에서 배우로도 출사표를 던진 차은우가 이번엔 개인 사진연을 연다. 못하는 것 없는 만능 매력의 소유자인 그가 마음까지 따뜻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29일 OSEN 취재 결과 차은우가 연말에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해 개인 사진전을 연다는 소식이 알려졌. 특히 그는 대관비 등을 제외한 티켓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는 것. 연말을 앞두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며 벌써부터 가슴을 따뜻하게 한다. 이는 팬들이 소외계층에게 싸과 연탄화한을 기부하며 차은우도 동참할 예정이라고.

오는 12월 열릴 차은우의 사진 전시회에는 그의 사진을 비롯해 차은우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이 전시된다고 아려지면서 그가 수준급 사진 실력까지 뽐낼 것으로 알려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차은우 측은 대관비 등 전시회를 운영하는 제반 비용을 제외한 티켓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차은우의 연말은 바쁠 예정이다. 최근 OSEN 취재 결과, 차은우와 안유진이 ‘2022 SBS 가요대전’ MC로 확정됐다고 알려졌기 때문. MBC ‘쇼 음악중심’를 통해 음악방송 MC를 맡은 경험을 살려 ‘가요대전’을 준비할 예정이다. 그가 진행할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이 뿐이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여신강림', '최고의 한방'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인 차은우는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데시벨’에 출연했다.

이 가운데 차은우가 김남길과 함께 손잡고 출연한 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도 다가오는 12월 30일 첫 공개된다. 이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사진 전시부터 MC, 그리고 배우로도 승승장구하며 바쁜 연말을 보낼 차은우를 향한 뜨거운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