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NCT MBTI 공개한다…예능 운동회, 승부욕 '활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 3회 예고 2022.11.29. (사진= SM STUDIOS 제공 )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엔시티(NCT)' 멤버 쇼타로·성찬·'에스엠루키즈', 그리고 여행메이트로 합류한 멤버 도영·정우·제노가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예능 운동회에 참가한다.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welcome to NCT Universe)' 3회에서는 쇼타로와 성찬, '에스엠루키즈'(쇼헤이·은석·승한)가 도영, 정우, 제노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행을 떠나기 전, 이들은 각자의 엠비티아이(MBTI, 성격심리검사)를 공개하면서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간다. 이어 점심 식사 자리에서 8명은 비빔막국수파와 물막국수파로 나뉘는 등 각자 확실한 취향을 드러내는가 하면, 식사 후 가진 밸런스 게임에서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인다.

점심 식사를 마친 뒤, 8인방은 협동심을 키우는 예능 운동회에 참가한다. 도영·제노·쇼타로·승한 그리고 정우·성찬·쇼헤이· 은석 두 팀으로 나눈 뒤 각자 행운권을 차지하기 위해 게임에서 승부욕을 불태운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고 해 과연 대결의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마지막 종목은 8명의 끈끈한 팀워크가 중요한 농구 자유투 게임이다. 저녁 장보기 비용이 걸린 자유투 게임에서 이들은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 기상천외한 전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는 지난 16일부터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중·남미는 KOCOWA(웨이브 아메리카스)를 통해 공개됐다.

한국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티빙에서 공개.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