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마동석·정경호 '압꾸정', 12월 3일·4일 서울 무대인사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마동석 주연의 구강 액션 코미디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이 개봉 첫 주말을 맞아 12월 3일(토), 12월 4일(일) 양일간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톱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개봉과 동시에 연말 극장가에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 영화 ‘압꾸정’의 주역들이 개봉 첫 주말을 맞아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극장을 찾는다.

오는 12월 3일(토), 12월 4일(일) 양일간 진행을 확정 지은 ‘압꾸정’의 무대인사에는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선보일 영화의 주역들이 대거 참여를 예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12월 3일(토)에는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류승수, 한보름 그리고 임진순 감독이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 그리고 메가박스 동대문을 순차 방문한다. 이어, 12월 4일(일)에는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한보름 그리고 임진순 감독이 CGV 영등포부터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여의도, 롯데시네마 홍대,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을 예정이다. 관객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며 본격 흥행에 시동을 건 ‘압꾸정’을 향한 기대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영화 ‘압꾸정’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