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은형, 이상준에 팩트 폭격 "女 보는 눈 너무 높아…꼴값"('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코미디언 이은형이 이상준의 문제점을 꼬집으며, 팩트 폭격을 날렸다.

11월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아들 넷 맘' 정주리를 만나 20여 년 만에 '육아일기'를 다시 쓴 손호영과 박영진을 초대해 미래의 아내를 위한 '사랑꾼 수업'을 받은 이상준의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모태범은 여자친구 임사랑의 무용수 친구들을 만났다.

손호영은 '다산의 여왕' 정주리의 집을 방문했다. 그는 도착하자마자 정주리의 아들 넷을 양팔에 들고 놀이동산 급 몸 놀이를 선보였다. 이후에도 아이들과 레슬링을 하고 정성스러운 요리를 만들어줬다. 이에 감동한 정주리는 "자주 오라"고 넌지시 떠봤지만, 손호영은 "'신랑즈' 데려올게. 나만 느낄 수 없어"라고 이를 악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영은 정주리의 6개월 막내아들 분유 먹이기와 낮잠 재우기에도 성공하는가 하면, 아이들과 놀이터에서 놀아주며 정주리에게 '꿀맛' 휴식을 선사했다. 손호영의 자상한 모습에 정주리는 "아이 많이 낳을 거냐?"고 물었고, 손호영은 "많이 낳고 싶었는데 네 명은 아닌 것 같아"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이날 손호영은 "('육아일기' 때) 재민이 씻겨봤다"고 말한 뒤, 정주리의 막내아들 목욕까지 일사천리로 끝내 눈길을 모았다. 오후 10시가 되어서야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어가자, 손호영은 보람찼지만 고단했던 '육아일기'를 마감했다.

다음으로 '신랑수업' 뉴페이스 이상준은 일일 스승으로 '개그계 사랑꾼' 박영진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상준은 손님 대접을 위해 앞치마까지 두르고 요리에 돌입했지만, 이를 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계속해 잔소리 폭격을 날렸다. 결국 이상준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녹화장을 이탈했다. 이상준이 어렵게 만든 요리의 정체는 작은 컵 두 개에 담긴 '햄 컵라면'이었다. 소박한 요리에 박영진은 "'신랑수업' 사상 역대급이 될 것 같다. 중간에 내보낼 수도 있단 뜻"이라고 '팩트 폭격'을 날렸다.

식사를 하던 중 이상준은 신세 한탄을 늘어놨다. 그는 "어렸을 때 그냥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할 걸, 괜히 재다가 지금까지 못 해서 신랑수업 받고 있네"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소개팅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유가 뭘까?"라고 물었다. 박영진은 "전 여자친구한테 물어보라"고 했고, 이에 이상준은 곧장 20년 지기 '여사친' 이은형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문제점을 물어봤다. 이은형은 바로 "눈이 너무 높다. 꼴값이지"라고 진단했다. 박영진도 이상준에게 "너는 현재 낙제 수준"이라며 "앞으로 '신랑수업' 더 잘 받아"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을 처음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어색한 것도 잠시, 점점 분위기가 무르익자 임사랑의 친구는 "태범 씨를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는 차가운 이미지였다. 그런데 사랑이한테 잘해서 놀랐다"면서 칭찬했다. 또한 임사랑의 친구는 "사랑이랑 어디까지 생각하냐?"는 돌발 질문을 던졌고, 모태범은 "진지하게 최선을 다해 긍정적으로 만나고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자 친구는 "그럼 사랑이 부모님이 반대하시면?"이라고 물었고, 모태범은 "열 번 찍어봐야죠!"라고 '상남자 답변'을 내놔 모두를 흡족케 했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