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동근 아나, 걸그룹 출신 주하와 결혼 발표 "인생의 선물 같은 ♥"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동근 아나운서 주하 결혼 / 사진=이동근 SN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이동근이 걸그룹 퀸비즈 출신 사업가 김주하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동근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저를 사랑해 준 친구가 나타났다"며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동근 아나는 "이미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다.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다"고 주변에게 감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개그맨 김병욱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특히 예비 신부 김주하는 2013년 걸그룹 퀸비즈로 데뷔한 뒤 중국 영화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활약한 바 있다. 최근 필라테스 사업가로 활동 중으로 알려졌다.

이동근 아나운서는 스포츠 캐스터로 활약 중이다. KBS N SPORTS에서 프로야구와 프로배구 중계를 맡고 있다.

▲ 이하 이동근 아나운서 SNS 글 전문.

결혼합니다.

청춘을 함께한 스포츠 캐스터라는 직업은 저에게 축복이자 자부심입니다.

이런 제 직업과 얼굴, 목소리, 키, 넓은 어깨, 기타 등등을 사랑해 준 친구가 나타났습니다.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습니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우리의 행복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한 글자 적을 때마다 손이 떨리네요.

이미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