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문빈&산하(ASTRO), 1월 4일 컴백 확정…미니 3집 'INCENSE' 스케줄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문빈&산하(ASTRO)가 2023년 1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문빈&산하는 1월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INCENSE'(인센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2일 오후 7시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INCENSE' 스케줄러에 따르면 문빈&산하는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IMPURE'(임퓨어)와 'PURE'(퓨어) 버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스포일러, 캐릭터 티저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이틀 전인 내년 1월 2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미니 2집 'REFUGE'(레퓨지) 이후 10개월 만에 돌아오는 문빈&산하가 어떤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올 지 기대를 더한다.

문빈&산하는 그간 아스트로 멤버이자 팀 내 첫 번째 유닛으로서 'Bad Idea'(배드 아이디어), 'WHO'(후) 활동을 통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유닛 활동을 통해 아스트로 앨범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