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슈룹' 김재범 "불쌍한 권의관 용서해 주세요" 종영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재범이 '슈룹' 종영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김재범은 동궁 담당 어의 권의관 역을 맡아 극이 전개되는 내내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는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특히 극 후반 자신의 진짜 정체가 태인세자의 아우, 영원대군임을 스스로 밝히며 반전을 선사해 안방극장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종영 후 김재범은 “슈룹이 끝나다니, 너무나 아쉽네요. 촬영하는 모든 순간이 즐거웠습니다. 저를 믿고 애정 하는 ‘권의관’역을 맡겨 주신 감독님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드라마를 마치는 소회를 전했다.

이어 “늘 저에게 공진단을 10개 먹은 것 같은 힘을 주신 김혜수 선배님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그리고 ‘슈룹’의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며 함께한 동료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리고 김재범은 “’슈룹’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 복 왕창 받으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나쁘지만 불쌍한 권의관도 용서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재범은 영화, 드라마, 무대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 온 18년차 배우다. 특히 그는 이번 드라마인 ‘슈룹’을 통해 극 중 가장 변화무쌍한 캐릭터 권의관을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김재범이 앞으로 어떤 모습의 캐릭터를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SM C&C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