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연예인♥ 스포츠영웅' 옥희♥홍수환, 결혼 1년만 이혼→16년만에 재결합 ('건강한 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오늘(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가요계를 장악했던 ‘원조 한류스타’ 옥희와 영원한 세계 챔피언 ‘복싱 영웅’ 홍수환 부부가 출연한다.

옥희, 홍수환 부부는 극적인 재회 스토리를 전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당대 최고 연예인과 스포츠 영웅의 만남으로 숱한 화제를 낳았던 두 사람은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는데, 16년이란 긴 세월이 흐른 뒤에 재결합한 비하인드를 공개해 연예계 대표 원앙 부부의 면모를 뽐냈다.

그런가하면 부부는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갱년기 이후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 옥희는 혈당마저 잘 관리가 되지 않는 어려움을 겪었고, 남편 홍수환 역시 가족력인 고혈압에 더해 본인 역시 고지혈증을 진단받은 사실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고혈당 상태는 혈액순환을 방해해 고혈압, 고지혈을 비롯한 갖가지 질환을 유발하므로, 특히 50대 이후부터는 ‘혈당’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 파괴의 주범인 ‘혈당’을 다스려 혈관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낱낱이 파헤친다.

한편, 옥희, 홍수환 부부의 러브하우스도 공개된다. 다양한 그림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진 집안에는 K-팝 걸그룹의 원조 격인 옥희와 세계적인 복싱 챔피언 홍수환의 화려한 이력을 엿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마치 박물관에 온 느낌을 자아냈다. 이에 홍수환은 당시의 카퍼레이드 현장 사진과 챔피언 벨트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nyc@osen.co.kr

[사진] '건강한 집'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