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발달장애인과 영화 관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반기 장애인 문화체험 행사 일환

아시아경제

KT스카이라이프는 하반기 ‘장애인 문화체험 행사’ 일환으로 발달장애인과 함께 하는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단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KT스카이라이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하반기 ‘장애인 문화체험 행사’ 일환으로 발달장애인과 함께 하는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 스카이라이프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상암동 메가박스에서 개최된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봉사자와 장애인으로 팀을 이뤄 영화 ‘압꾸정’을 관람했다. 이날 행사에는 7개 장애인 단체와 사회복지사 등 종사자, 스카이라이프 임직원 등 140여명이 참여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5월 서대문 장애인 복지시설 연합회와 상반기 장애인 문화체험 행사를 개최한 데 이어 12월에도 하반기 행사를 진행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도서산간 지역의 복지시설 등에 UHD TV·위성방송 평생 무료 시청을 지원하는 ‘사랑의 안테나’ 외에 폐 방송장비 판매 수익금으로 중증장애인에게 맞춤형 휠체어를 제공하는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만 18세가 돼 의무적으로 보호시설에서 퇴소하게 된 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SOS 장학금 지원사업’도 진행 중이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찾아 사회 속에서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