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티빙 술도녀2 공개 임박…KT, Y 아티스트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지난해 티빙에서 역대 가장 많은 유료 가입을 이끌어냈던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술도녀)가 시즌2로 돌아온다. KT가 콘텐츠 흥행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아이뉴스24

Y 아티스트 프로젝트 한정판 굿즈 이미지 [사진=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대표 구현모)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도녀2 공개를 기념해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술도녀2는 술 한잔이 인생 신념인 세 여자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일 시즌2 방영이 시작된다.

티빙·지니 초이스 요금제 가입 후 티빙 계정이 활성화된 가입자 중 1천500명을 선정, Y 아티스트 프로젝트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Y박스에서 오는 18일까지 Y박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받는다.

Y 아티스트프로젝트는 KT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이하 Y) 컬쳐 프로젝트다.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Y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제작물을 출시한다. 지난 7월 ENA 흥행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의 일러스트 콜라보로 화제가 됐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티빙 연말 기대 콘텐츠인 술도녀2와 크리스마스를 연계한 Y아티스트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제휴 요금제 등 여러 요소와 20대 전용 브랜드 Y를 접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