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혜진·기안84, 부부되나…'우결' 공약 내걸고 캐럴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모델 한혜진과 웹툰 작가 기안84가 가상 부부 공약을 내걸고 캐럴송을 발표한다.

한혜진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드디어 성사된 한혜진♥기안84 (우결, 재혼, 공약)"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기안84와 캐럴송을 만드는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혜진은 직접 가사를 써왔다며 "처음에 남사친 여사친 이야기를 쓰려했지만 잘 안써져서 고백송으로 바꿨다"고 소개했다.

이에 제작진은 "톱100 안에 들면 공약은 없냐"고 묻더니 "기안84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을 찍어야 한다. 1박 2일 하루 동안 찍어서 '여보 자기'라고 하는 거다. 그래야 사람들이 스트리밍을 들어준다"고 제안했다.

이후 나타난 기안84는 '어둠의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캐럴을 만들자고 말했다. 그는 "설레고 달달한 크리스마스에 반발을 가진 사람이 꽤 많다. 캐럴이 달달해야 한다는 편견을 버려라"라며 색다른 캐럴에 욕심을 드러냈다. 그러나 한혜진은 캐럴은 달달해야 한다며 기안84의 생각에 반대했다.

곡 주제를 두고 티격태격대는 두 사람은 서로가 어떤 관계냐는 물음에 "돈 많은 누나", "돈 많은 동생"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캐럴송은 가수 콜드(Colde)와 경제환이 프로듀싱을 맡았고, 음원은 오는 9일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