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박윤재, '극단적 선택 연기' 오승아에…"넌 이제 아무것도 아냐" 분노 (태풍의 신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태풍의 신부' 오승아가 자신의 거짓말이 들키자 박하나와 강지섭에 분노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강바다(오승아 분)가 자신을 갖기 위해 극단적 선택을 연기했다는 알게 된 윤산들(박윤재)에 당황하며 분노했다.

은서연(박하나)은 강바다에 "사람 목숨을 가지고 장난을 치냐. 그딴 쇼를 하냐. 당신을 걱정한 내가 한심하다"고 분노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바다는 "내가 누구 때문에 그랬냐"며 "이건 다 은서연 너 때문이다"라고 소리를 질렀다.

윤산들은 강바다에게 "난 너에게 더 할 말도, 들을 말도 없다"며 "그 동안 널 죽을 힘 다해 참아줬다. 그래도 넌 나에게 좋은 동생이자 친구이자 동료였다. 하지만 앞으로 참아 줄 수 없다"고 단호히 이야기했다.

그는 "너에게 오빠라는 소리도 듣기 힘들다. 넌 이제 나한테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자리를 떴다.

강태풍(강지섭)은 "네가 이야기했냐"는 강바다에 "내가 그랬다. 이제 산들이를 그만 놔 줘라. 그게 중요하냐"고 화를 냈다.

강바다는 "네가 그러고도 가족이냐. 너도, 이렇게 만든 인간들도 전부 가만 안 두겠다"며 분노한 채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사진 =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