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비주얼 밴드’ 2Z, 흥겨운 신곡 ‘REASON’로 컴백 [MK★오늘의신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밴드 2Z(범준·주논·호진·지섭·정현)가 신곡과 함께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

밴드 2Z는 8일 낮 12시 주요 음원플랫폼을 통해 6번째 EP앨범 ‘REASON’을 발매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리스너들과 만난다.

‘차세대 밴드루키’로 이름을 알린 멤버들이 이번 새 앨범으로 다시 한 번 ‘밴드돌’로서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

매일경제

밴드 2Z(범준·주논·호진·지섭·정현)가 신곡과 함께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 사진=우쥬록스


이번 앨범은 데뷔 3년차에 접어든 2Z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장 히스토리를 느낄 수 있다.

캐주얼팝의 타이틀 곡 ‘REASON’은 남녀노소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흥겨운 리듬이 매력적이다.

작곡과 연주, 대중에 발표하는 것이 이들의 존재의 ‘이유’이며 이제 사람들과 함께 존재의 ‘이유’를 찾고자 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 외에도 이미 공연에서 오프닝 곡으로 선보인 바 있는 ‘2020March’, 첫 월드투어 국가였던 브라질과 멕시코 콘서트 시절 에피소드를 담아낸 라틴 풍의 ‘Back, Back, Back’ 등 수록 곡도 리스너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욱 단단해진 음악 세계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소속사 우쥬록스 박주남 대표는 “데뷔이래 꾸준한 신곡발표와 라이브 공연으로 차근히 성장한 멤버들의 고민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앨범이다”라며 말했다.

이어 “귀에 맴도는 리듬과 멤버들의 신선한 매력을 무기로 대중에 새로운 ’입덕’을 예고하는 만큼 많은 사랑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2Z(투지)는 신곡 발표 후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