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나는 솔로’ 10기 영식,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나는 솔로’ 10기 영식과 여자친구. 사진| 영식 SNS


‘나는 솔로’ 10기 영식이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영식은 9일 인스타그램에 “요즘 그대들 덕분에 내면, 외면이 아름다운 여인과 연애를 하고 있다. 그대들에게 오픈하고 책임감 있고 이쁘게 만나고자 게시한다”로 시작하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궁금해할 내용에 대해 내가 자문자답하겠다. 인스타 개설 초기에 DM을 통해 알게되었음. 교제 기간은 약 한 달. 내가 적극적으로 구애했음”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께 셀카를 찍는 영식과 미모의 여자친구의 투샷이 담겼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인생네컷을 찍으며 입을 맞추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나는 솔로’ 10기 멤버들은 영식에게 축하를 건넸다. 영식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옥순은 “꺄 꽃 중의 화려한 꽃. 전형적인 세련되고 섹시한 스타일. 거기에 청순까지. 오빠 복 받았다. 넘넘 축하하고 예쁘게 오래오래 만나. 얼마나 잘하는지 보여달라구”라고 댓글을 달았다.

영자는 “오빠 축하해요. 여자친구분 너무 예쁘시다 행복하세요”, 영수는 “영식이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서 보기좋군만. 축하해. 만인의 연인보단 한 여자의 남자가 좋지 이쁘게 잘 만나시게”라며 축하했다.

누리꾼들 역시 “오픈하는 게 쉽지 않은데 역시 영식. 예쁜 사랑 하세요”, “너무 미인이세요”, “두 분 사랑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플러스, ENA 플레이 ‘나는 솔로’ 10기 돌싱 편에 출연한 영식은 “그대가~” 등 중독성 있는 말투와 독특한 캐릭터로 화제가 됐다.

[김민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