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엔믹스 지니, 데뷔 10개월만 탈퇴.."개인 사정6인조 개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오사카(일본), 이대선 기자] 29일 오후(현지시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MAMA AWARDS’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그룹 엔믹스 지니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1.29 /sunday@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엔믹스(NMIXX) 멤버 지니가 데뷔 10개월 만에 팀에서 탈퇴했다. 엔믹스는 6인조로 개편, 새롭게 2막을 시작할 예정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엔믹스 멤버로 함께해 온 지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로 인해 이후 진행 예정인 엔믹스 관련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이어가게 됨을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지니는 지난 2월 ‘AD MARE’로 데뷔한 이후 약 10개월 만에 엔믹스 활동을 정리하게 됐다. 데뷔 후 엔믹스만의 색깔과 세계관으로 착실하게 활동해왔던 상황이기에 지니의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에 팬들도 놀란 상황이다.

특히 엔믹스는 최근 ‘2022 MAMA AWARDS’에서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를 수상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기에 지니의 탈퇴가 아쉬울 수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YP 측은 지니의 탈퇴 이유를 ‘개인사정’이라고 조심스럽게 설명하며, 엔믹스와 지니 모두를 배려했다. 떠난 멤버와 남은 팀 모두 지키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

그러면서 JYP 측은 “새로운 길을 가게 된 지니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갈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도 NSWER(팬덤)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전했다.

엔믹스는 트와이스, ITZY를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2월 데뷔한 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착실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들 모두 노래와 춤, 비주얼까지 갖춘 ‘7인 전원 센터’ 그룹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니의 탈퇴로 6인조로 재편된 엔믹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