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블랙핑크 제니 "인기 많은거 별로" ('메이플스토리') [Oh!쎈 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메이플스토리 채널을 통해 블랙핑크 멤버들의 취향을 알아봤다.

최근 메이플스토리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1교시 - 블핑피셜 메이플 최고의 코디는? |메이플컬리지| MAPLESTORY X BLACKPINK'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메이플월드 패션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메이플 스토리내 많은 패션이 존재하기에 시장에서 주목받는 패션에 대해 코디 토너먼트를 실시, 7000명 이상이 참여했다.

블랙핑크의 각오를 묻자 지수는 "매의 눈으로 한 아이템씩 열심히 체크하겠다", 로제는 "내 눈에 예쁜 걸로 고르겠다", 제니는 "요즘 인기 많은거 제 취향 아냐, 1위는 못 골라도 꿋꿋하게 내 취향을 밀고나가겠다"고 대답, 리사는 "개성있고 독특한 걸 보겠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 취향에 따른 패션 코디를 선택, 8강에 진출한 코디는 로제 외에 모두였다. 제니는 "내 감보다 지금까지 배운 정보로 가겠다"며 빅데이터를 풀가동, 로제는 "초심을 잃었다, 무조건 귀여운 걸 고르겠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리사가 단독선두한 가운데 마지막 라운드를 진행, 지수 외 리사, 로제, 제니가 같은 것을 선택했다. 제니는 양보했으나 리사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고 로제와 가위바위보를 해 이를 획득했다.

그렇게 제니가 4위, 3위는 지수, 2위는 로제, 1위는 리사가 됐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